-
-
-
-
행복한 이기주의자(SE)나의 가치는 내가 결정한다브랜드 : 21세기북스 분야 : 자기계발“당신은 그 자체로 이미 충분히 소중하다” 『행복한 이기주의자』 스페셜 에디션 출간! ◎ 도서 소개 전 세계 3500만 부 판매! 국내 20만 독자들이 인정한 베스트셀러! 『행복한 이기주의자』 스페셜 에디션 출간 전 세계에서 3500만 부 이상이 판매되고 국내 20만 독자들이 검증한 베스트셀러『행복한 이기주의자』가 스페셜 에디션으로 새롭게 출간됐다. 행복에 관한 추상적인 정의에서 벗어나 구체적인 실천 방
-
-
확신의 힘적극적이고 긍정적인 변화의 시작브랜드 : 21세기북스 분야 : 자기계발생각하고 상상하는 만큼 이루어지는 마음의 힘, 확신!『행복한 이기주의자』 웨인 다이어의 신작,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 이미 이루어진 것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라, 삶의 기적은 스스로 만들어가는 것이다!● 운명에 내맡겨진 ‘나’를 일깨우면 불가능은 사라지고 내면에 숨어 있는 창조적 불꽃이 되살아난다.● 확신의 힘을 느끼고 경험하는 순간 새로운 세계에 눈을 뜨게 된다. ◎ 도서 소개 더 이상 머뭇거리지 마라, 확신
-

-
-
안철수
대표작 : 안철수, 내가 달리기를 하며 배운 것들 - 인내하며 한 발 한 발 내딛는 삶에 대하여
약 력 : 의사, 컴퓨터 프로그래머, 벤처 기업 CEO, 대학 교수, 그리고 정치까지 우리 사회의 중요한 분야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장서왔다.2018년 9월부터는 독일 뮌헨의 막스 플랑크 연구소에서 방문 학자로서 연구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본격적인 ‘러너’로서의 삶을 병행하고 있다. 부산에서 태어나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의학 박사, 미국 펜실베이니아대학교 공대에서 공학 석사, 와튼 스쿨에서 경영학 석사(MBA) 학위를 취득했다. 1995년 (주)안철수연구소(현 안랩)를 창업하고 10년간 대표이사로 일했으며, 2005년 유학을 떠난 뒤 2008년 카이스트 기술경영전문대학원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쳤다. 서울대학교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 포스코 이사회 의장 등을 역임했다. 제19대, 20대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2016년 ‘국민의당’을 창당했다. 2011년에는 보유하고 있던 안랩 주식 절반을 사회에 환원해 ‘안철수재단(현 동그라미재단)’을 설립했다. 대표 저서로 『안철수의 생각』 『CEO 안철수, 영혼이 있는 승부』 『CEO 안철수,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안철수, 경영의 원칙』 등이 있다.
-
-
윤해서
대표작 : 암송 - 손안의 가장 큰 세계 아르테 한국 소설선 ‘작은책’
약 력 : 2010년 문학과사회 신인상을 수상하며 등단했다.소설집 『코러스크로노스』가 있다.
-
-
정용준
대표작 : 세계의 호수 - 손안의 가장 큰 세계 아르테 한국 소설선 ‘작은책’
약 력 : 2009년 『현대문학』으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문학동네 젊은작가상, 소나기마을문학상, 황순원문학상, 문지문학상을 받았다.소설집 『가나』 『우리는 혈육이 아니냐』, 장편소설 『바벨』『프롬 토니오』, 중편소설 『유령』 등을 펴냈다.
-
-
도젠 히로코
대표작 : 하루키의 언어 - 더없이 꼼꼼하고 너무나 사적인 무라카미 하루키어 500
약 력 : 1981년 가나가와 현 출생. 편집자, 북카페 ‘로쿠지겐’ 운영.나카무라 구니오와 함께 『산책하면서 즐기는 무라카미 하루키』를 썼다.
-
-
나카무라 구니오
대표작 : 하루키의 언어 - 더없이 꼼꼼하고 너무나 사적인 무라카미 하루키어 500
약 력 : 1971년 도쿄 출생. 영상 디렉터이자, 세계의 무라카미 하루키 팬들이 찾아오는 유명 북카페 ‘로쿠지겐(6차원)’ 대표.무라카미 하루키는 『바람의 노래를 들어라』부터 사십 년 동안 소설, 에세이, 르포르타주 등을 넘나들며 그 가열한 성실함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차곡차곡 쌓아왔다. 그렇다 해도 그가 여전히 ‘하루키스트’임을 자처하는 젊은 팬층을 굳건하게 유지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하루키 자신보다 하루키를 더 잘 아는 하루키스트로서 그 비밀을 연구한다. 이외의 저서로는 『산책하면서 즐기는 무라카미 하루키』 등이 있다.
-
-
오쿠다 히로미
대표작 : 내일을 위해 사느라 오늘을 잊은 당신에게
약 력 : 1967년 출생. 정신과 의사.일본 마음챙김(mindfulness) 보급협회 대표이사. 내과의를 거쳐 2000년에 나카무라 쓰네코와의 만남을 계기로 정신과의로 전과했다. 현재는 정신과 진료 외에 도내 20여 개 기업의 산업보건의(노동위생 컨설턴트)로서 직장인들의 심신을 돌보고 있다. 저서로는 『어디서나 1분 마음챙김』 『마음의 독이 사라지는 책』 등 다수가 있다.
-
-
나카무라 쓰네코
대표작 : 내일을 위해 사느라 오늘을 잊은 당신에게
약 력 : 1929년 출생. 정신과 의사.1945년 6월, 종전 두 달 전에 의사가 되기 위해 히로시마 현 오노미치 시에서 홀로 오사카로 떠나 혼돈의 시대에 정신과 의사가 된다. 두 아이를 키우며 의사로 일해온 그는 2017년 7월(88세)까지 주 6일 풀타임으로 외래ㆍ병동 진료를 했다(8월부터 주 4일 풀타임으로 근무). 언제 죽어도 미련은 없다는 마음으로 의사 일을 계속하고 있다.
-
-
천화영
대표작 : 29초
약 력 : 번역가이화여대에서 영어교육을 전공하고 미술사학을 부전공했다. 같은 대학 통역번역대학원에서 번역학 석사 학위를 받은 후 영미권 소설들을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
-
김영건
대표작 : 대한민국 도슨트 속초
약 력 : 속초 동아서점 운영1987년에 속초에서 태어났다. 2015년부터 아버지의 뒤를 이어 속초에서 동아서점을 운영하고 있다. 2017년 『당신에게 말을 건다』를 썼고, 2018년 『나는 속초의 배 목수입니다』를 기획하고 인터뷰했다. 속초의 과거와 현재를 들여다보고 내일의 속초를 생각하는 일이 스스로를 이해하고 앞으로의 삶을 살아내는 일과 맞닿아 있다.
-
-
김남주
대표작 : 슬픔이여 안녕
약 력 : 이화여대 불문학과를 졸업하고 프랑스와 영미 문학을 주로 번역해왔다.지은 책으로 《사라지는 번역자들》 《나의 프랑스식 서재》, 옮긴 책으로 프랑수아즈 사강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가즈오 이시구로 《나를 보내지 마》, 로맹 가리 《새들은 페루에 가서 죽다》, 야스미나 레자 《비탄》 등이 있다.